너도 그림 그리는
AI 만들어 보고 싶어? AI학교 아이펠
#인공지능 

AI 이상형 월드컵 다모았다! (feat. MBTI)

인공지능으로 이상형을 찾아주는 다양한 사이트를 소개해드립니다. 인공지능을 통한 다양한 재미를 이상형 월드컵 주소 사이트를 통해서 발견해보세요!

2022-10-24 | 허주

요즘대세 AI 이상형 월드컵 주소 모음 

나의 이상형을 AI가 찾아준다고?
인공지능으로 이상형을 찾아주는 다양한 사이트를 소개해드립니다.
인공지능을 통한 다양한 재미를 이상형 월드컵 주소 사이트를 통해서 발견해보세요!

출처 : 일반인st 이상형 월드컵 홈페이지

일반인st 이상형 월드컵 (thingsflow.com)

AI가 이상형을 MBTI로 추천해주는 사이트로 가장 유묭한 사이트는 일반인st 이상형 월드컵 (thingsflow.com) 입니다.
이상형 찾기를 시작할 때 나이와 자신의 MBTI를 입력하면 됩니다.  (ai 기술 진짜 발전했군요!!)

출처: 스플 홈페이지

스플: 선택형 스토리 (storyplay.com)

나랑 가장 잘 맞는 MBTI는 누구일까요?
스플 : 선택형 스토리 사이트에서는 성격 테스트 결과가 MBTI가 각각 다른 16명을 소개해 줍니다.
모바일 게임으로 데이트를 하며 나와 가장 잘 맞는 타입, 피해야 할 타입을 알려주죠.
16명과 소개팅을 모두 마치면 최종 궁합 보고서를 제공해 주는 사이트입니다.

출처 : PIKU 이상형 월드컵

축구선수 (성전환ver) 이상형 월드컵

축구선수 (성전환ver) 이상형 월드컵 사이트는 유튜버 랄로가 축구선수 성전환 이상형 월드컵을 유튜브에 올려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여자로 변신한 이미지가 생각보다 예쁘고 본래 얼굴의 느낌을 살리면서 남자 얼굴이 여자 얼굴처럼 보이는 점이 신기했습니다.
해외축구를 어느 정도 아시는 분이라면 더 재밌게 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MBTI 이상형

MBTI별 얼굴 맞추기

MBTI의 성격 유형 뿐만 아니라 AI를 통해 MBTI별 얼굴 까지도 만든 사이트가 있습니다.
이 얼굴이 정말 AI로 만들었다고는 상상도 할 수 없을 정도로 잘 만든 것 같습니다.

하기 16명의 여성분들 중에 저는 마음에 드는 이상형과 닮은 분을 한 분 뽑아보았습니다.
(저는 마지막 줄 세 번째 여성분이 끌리는데 왠지.. INTJ가 아닐까..?)

여러분들도 마음에 드는 분이나 자신과 mbti 가 같을 것 같은 분 선택해 보세요!

mbti별 여자 얼굴 (출처 = 스플,인스타그램)

 

오..!!! 저의 예상이 맞았어요!! (컨닝 아닙니다.)
여러분들도 맞추셨나요?
여러분들도 한번 어떤 분이 내가 생각하는 MBTI에 맞게 생겼는지 전체적으로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저는 사진 보는데 생각보다 제 예상과 비슷해서 신기하더라고요.. 납득이 되는 느낌.. 😮

 

mbti별 여자 얼굴 (출처 = 스플,인스타그램)

 

성별 이상형 월드컵 선호 얼굴 이미지

일반인 st 이상형 월드컵을 활용해 과연 저의 이상형을 맞춰보도록 하겠습니다.
AI가 만든 그림이라 초상권이 없는 얼굴이라 초상권 문제는 없다고 해서 한번 기록해 봅니다.!
(출처는 맨 아래에 한 번 더 남겨드리겠습니다.!)

 

처음 사이트에 들어가면 성별, 선호 성별, 생년월일, MBTI 정보를 입력하는 것이 필요해요.
제대로 입력해 주셔야 이상형에 부합하는 분이 나올 수 있겠죠?
64강은 너무 시간이 많이 걸릴 거 같아 마음이 급한 저는 32강으로 하였습니다.

 

전 왼쪽이 조금 더 제 스타일이라서 왼쪽 분을 선택해보았어요.

하다 보니 아쉬운 점을 발견했어요. 제가 선택하지 않은 이성이 나오거나
얼굴이 찌그러져서 나오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살짝 기괴하죠?
이런 경우는 이슈 제보를 하는 기능이 있어, 이슈를 제보한 후에 선택을 했습니다.

 

16강 부터는 이상형 고르기가 조금 힘들더라구요 ㅋㅋ 그래도 행복한 고민을 하며 PICK~!

 

정신없이 선택하다 보니 어느덧 4강 지금부터는 정말 선택하기 힘들더군요..!

 

드디어 결승.. 왼쪽 분에게 죄송하지만 저는… 오른 쪽 !! 선택하겠습니다. 🙂


마무리

오늘 이렇게 MBTI 별 얼굴 , AI 이상형 월드컵을 해보았는데요. 생각 이상으로 대단하더라구요.
AI 일반인 이상형 월드컵을 하다가 떨어뜨린 분에게 죄송한 마음이 들 정도로 잘 구현이 됐다는 게 저로서는 너무 신기했습니다.
재밌게 할 수 있는 AI 활동들이 많아진 것 같아요!  😉

이렇게 재미있는 AI에 대해 직접 체험하며 공부하고 싶으신 분이 계시면
다양한 실무형 프로젝트로 인공지능을 배우는  AI 학교 아이펠을 참고하세요!

참고자료
– 일반인st 이상형 월드컵 : https://worldcup.thingsflow.com/
– 스플: 선택형 스토리 : https://storyplay.com/story/54
– 축구선수 (성전환ver) 이상형 월드컵 : https://www.piku.co.kr/w/339cht